군마트(영외마트) 이용 후기

드디어 오늘 군마트(영외마트)라는 곳에 다녀왔다. 아들이 지난 여름 입대하고 난 후 위스키 사러 한번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 미루다가 오늘에서야 가게 되었는데... 자칫하면 헛걸음할 뻔 했다. 

왜냐

아들이 국군복지포털에 아빠를 등록만 하고 승인을 받지 않았기 때문이다. 첫 방문시 필요하다길래 발급받은 가족관계증명서를 지참하고 군마트 직원에게 처음 왔다고 하니까 국군복지포털 로그인하란다. 처음엔 잘 몰라서 내 아이디로 접속했더니 나 말고 복무중인 아들 아이디로 로그인하란다. 식은땀을 흘리며 근무중인 아들에게 긴급히 연락해 아이디랑 비번 받아서 가까스로 로그인했다.

그런데




미승인상태라서 이용이 불가란다. 가족관계증명서 떼어 왔는데 여기서 해주는 거 아니냐고 물으니 최초 승인은 복무중인 현역병 아들이 군마트에서 승인받아야 한단다. 그렇지 않으면 아들이 복무확인서를 발급받아 우편으로 보내주면 아버님이 그걸 들고 와서 여기에서 승인받을 수 있단다. 혹시 조만간 휴가를 나올 계획이라면 휴가증과 신분증을 들고 아들과 같이 내방하면 승인해 줄수도 있단다. 내가 인터넷으로 알아본 군마트(영외마트) 이용방법과 달라 조금 당황스러웠다. 직원의 눈에 내 그런 모습이 딱해 보였는지 멀리까지 오셨으니 오늘은 그냥 이용하시고 다음엔 꼭 승인 받아서 이용하라고 했다. 연신 감사하다고 인사하고 매장 안으로 들어갔다.




역시 가장 먼저 들른 주류코너. 오늘은 덩치큰 소주나 맥주는 패스하고 위스키나 한병 사야겠다 하고 둘러봤는데... 안타깝게도 마음에 드는 위스키가 없다. 그냥 제일 만만한 연태고량주 한병 초이스. 이제 다 먹고 없는 아들이 훈련소 퇴소할 때 사줬던 오메가3랑 액티브 프로바이오틱스도 집어 들고 사무실에 다 떨어져 가는 카누와 믹스커피도 챙겼다.  

  • 라오왕 연태고량주 500ml : 11,600원(시중가 15,000~17,000)
  • 액티브 프로바이오틱스 : 13,300원(최저가 24,900)
  • 알티지 퓨어 오메가-3 : 13,000원(최저가 21,700)
  • 맥심화이트골드커피믹스 : 21,800원(최저가 22,080)
  • 맥심카누 : 18,260원(최저가 25,380)
확실히 군마트가 싸긴 싸다. 제품 종류에 따라 할인률이 다르긴 하지만 세금이 빠져서 그런가 온오프라인 통털어 가장 싼 것 같다. 오늘은 간단히 이렇게만 사고 다음에 제대로 쇼핑하러 가야겠다.

군마트(영외마트) 이용 후기 끝.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갑자기 잘 되던 티맵(T-map) 내비게이션이 종료되는 경우 해결 방법

샌디스크 울트라와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의 차이

유튜브 댓글 사용 중지 푸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