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발 XUNDD 케이스 괜찮네

픽셀7을 개봉한 첫날부터 폰을 땅바닥에 떨구는 사태 발생, 대각선 모서리 두개에 생채기가 났다. ㅠㅠ 왜 휴대폰을 구매하면서 동시에 케이스를 주문하지 않았는지 모르겠다. 어쩌랴, 이미 엎질러진 물.

알리에서 주문한 픽셀7 케이스가 도착했다. XUNDD라는 생소한 브랜드인데 나름 주문량이 되어 앞뒤 안보고 주문했다. 정확히 주문한지 4일만 도착. 정말 알리 5일 배송은 대단하다. 국제 배송인데 4일만에 도착이라니... 무서운 알리.


무엇보다 가격이 정말 착하다. 배송료 포함해서 6,077원.

케이스 전면에는 그냥 PHONE CASE라고 적혀 있다. 수많은 제조사의 모델별로 케이스 제작이 어렵나보다. 뭐 가격 절감을 위해서 어쩔 수 없는 현실은 충분히 이해됨.

케이스 뒷면에 해당 모델과 함께 재질이 스티커 형태로 표시되어 있다. 재질은 PC+TPU라는데 투명재질의 플라스틱과 충격 방지 우레탄에 해당되는 것으로 추정.

뒷면을 완전히 감싸는 범퍼 형태다. 렌즈 부분만 뚫려 있다.

충격 방지용 홈도 신경쓴 흔적이 보인다. 안쪽 마감 상태도 나쁘지 않다.

거울에 비춘 모습. 일찌감치 씌웠으면 생채기 안났을텐데...

꼭 이렇게 총격 방지 케이스 씌우면 안떨어뜨리더라...

댓글

  1. 알리발 제품 좋은거 많더라구요 전 자동차 타이어 충전식 에어펌프 11000원 정도에 샀는데 쓸만하네요 그거 외에 야구모자도 1500원 정도에 산것도 쓸만하고요 무료배송에 잘만 고르면 정말 좋은 아이템 많더라구요

    답글삭제
    답글
    1. 다나와 같은 데서 뭐 필요한 거 주문해서 받아보면 한결같이 "Made in China"라고 하니 알리로 손이 갈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갑자기 잘 되던 티맵(T-map) 내비게이션이 종료되는 경우 해결 방법

샌디스크 울트라와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의 차이

카카오 탈퇴 진짜 어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