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인스팅트 솔라 개봉기
가민 인스팅트 솔라를 구매했습니다. 손목에는 이미 가민 인스팅트가 있지만 사용한지 3년이 넘으니까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는거 있죠. 자주 충전하는 번거로움에 배터리만 교체할까? 하는 고민을 할 즈음...
가민에서 5월 패밀리 프로모션을 하는 거 있죠. 세일 안하기로 유명한 가민에서 말이죠.
그래서 어떤 모델을 세일하나 살펴 봤더니 \458,000짜리 가민 인스팅트 솔라를 30% 할인된 \320,000에 파는 거 있죠. 물론 가민 인스팅트 2 솔라(\599,000)가 최근 출시되었지만 전 태양광 충전이 되는이 버전으로도 충분하거든요.
Rugged GPS Wearable Device
INSTINCT SOLAR
태양광 충전 화면을 인쇄한 비닐 커버로 씌워진 인스팅트 솔라에요. 색상은 Flame Red로 했어요. Graphite로 할까 하다가 검은색은 너무 밋밋할 거 같아서요. 다른 색상은 모두 재고가 없다네요.(이번 세일은 재고 떨이인듯...)
구성품은 가민 인스팅트 솔라, 빠른 시작 설명서, 충전케이블 그리고 스티커가 전부에요. 스티커는 어디에 붙이라는 걸까요?
뒷면 충전 커넥터는 가민 공통으로 가민 제품은 거의 같은 케이블로 충전해요. 가민 인스팅트와 달리 심박수 뿐만 아니라 산소포화도도 체크할 수 있는 센서가 포함되었어요.
이건 기존에 사용하던 인스팅트 뒷면
방간 뜨죠? ㅋㅋㅋ
완충하니 배터리가 47일(처음엔 39일, 그 다음엔 44일) 간다네요. 역시 가민의 변강쇠 인스팅트. 아~ 심박센서 끄는 조건이에요.
모델명에 솔라가 있는 것 보니, 태양광 충전이 되는 모델인가보네요?? 신기합니다.
답글삭제네, 태양광 충전이에요. 야외에서 충전하는 시간이 충분하면 굳이 케이블로 충전 안해도 되겠어요. 저는 거의 사무실 근무라 배터리가 닳긴 하네요. ㅎㅎ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