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멀티미디어 스피커 HDE-6002 구매

사용하던 브리츠 스피커가 고장났다. 언제부턴가 오른쪽 스피커의 소리가 안난다. 뒤쪽 연결선을 어떻게 한쪽으로 누르면 나오는 걸 봐선 몸통에 고정된 선이 단락이 된 것 같다. 그동안 음질도 맘에 들지 않았던 차 이번에 새로 스피커를 바꿔야겠다고 마음 먹었다.

다나와에서 여러 스피커를 검색해 보고 가격대비 괜찮은 것을 고르다 보니 HP 멀티미디어 스피커 HDE-6002를 선택하게 되었다. 옥션 27,900원

사운드바 형태라 공간도 적게 차지하고 USB로 전원을 공급하는 방식이라 출력(3W*2)이 그다지 높진 않지만 작은 방에서 영화나 게임용으로 사용할 거라 출력은 그다지 중요하지 않았다. 다만 음질과 함께 노이즈가 얼마나 없는지가 관건이었다.

이런 상자에 포장되어 왔다.

일단 언박싱을 하고 모니터 앞에 놓아 보았다. 27인치 모니터의 폭보다는 좁아 보인다.(가로 440mm)

스피커 스탠드위에 올리니 쏙 들어간다. 모니터 일체형같다. 재생 중에 테두리 LED 백라이트가 색이 변하며 디스플레이해주는데 영화 볼 때 이것이 거슬리면 위쪽을 터치하면 LED가 꺼진다. 물론 다시 켤때는 다시 터치하면 된다.

결론 : 생각했던 것보다 음질 괜찮고 USB 전원 공급에 따른 노이즈도 거의 없는 편이다. 매우 만족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저는 화성을 매일 출근합니다

두번 볼 영화는 아닌 '메이저 그롬: 플레이그 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