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력, 미투 운동으로...쫓겨나다시피... 그의 죽음을 추모도 못 하고 화장으로 처리...우째 이런 일이...미투와 코로나로사회적 거리두기로 우리나라가 많은 변화가 있을 듯 합니다. 그동안 사회에 안 좋은 습관들과 인식들이 많이 청소 되겠죠. 남자 여자가 많은 모임에서는 늘 언행과 품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언행과 품행을 조심해야 하는 건 남자 뿐일까요? 저도 미투운동을 지지합니다. 피해자들은 그 동안 얼마나 힘들고 외로웠을까요. 그렇지만 미투운동을 교묘히 이용하는 여자들에 대해서는 그 어느 여성단체에서 언급하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혹시 있으면 알려주세요. 아래는 미투운동 나무위키 한 대목입니다.
-- 미투 운동을 항상 정의로운 폭로로 인식해서, 모든 증언과 폭로를 검증 없이 사실로 받아들이는 사회적 세태가 무고한 피해자를 만들어내고 있다. 여성들, 특히 페미니스트들은 피해자라고 나타난 여자의 말을 무조건 신뢰하지만, 가해자로 지명된 자의 말은 무조건 불신한다. 어떠한 해명을 해도, 일단 가해자로 지명됐으면 본인들 머리에는 평생 가해자다. 그리고 이것이 정말 잘못된 것은, 죄를 안 지었다는 것을 증명하라는 식으로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미투 운동의 가장 심각한 문제점이자 비판을 받는 가장 치명적인 이유다.
오늘 오후부터 티맵(T-map) 내비게이션이 자꾸 실행중 종료된다. 켜면 꺼지고 켜면 꺼진다. 혹시 휴대폰 문제인가 하고 휴대폰을 재시작해봐도 마찬가지, 티맵을 다시 설치해도 마찬가지다. 혹시나 하고 GPS도 껐다 켜봤는데 역시 안된다. 결국 티맵 앱 리뷰를 하나 하나 살펴보다가 해결책을 찾았다. 바로 Android 시스템 WebView 업데이트를 삭제 하는 것이다.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Android System WebView 업데이트를 제거했더니 말끔하게 문제가 해결됐다. 좀 더 살펴보니 티맵만 그런 게 아니라 최근 업데이트된 Android System WebView가 카카오톡, 증권앱, 네이버 등 특정 어플리케이션과도 계속해서 충돌하는 모양이다. Android System WebView 업데이트를 제거하는 경로는 휴대폰 모델에 따라 아래와 같이 다를 수 있다. 설정 - 앱 및 알림 - 앱 모두 보기 - Android System WebView - 더보기(점3개) - 업데이트 제거 설정 - 애플리케이션 - Android System WebView - 업데이트 삭제 Play 스토어 - Android System WebView - 제거
윈도우를 사용하다 보면 어찌하다가 0바이트 파일이 생긴는 수가 있습니다. 윈도우가 임시로 만든 파일일 수도 있고 사용자가 만든 파일이나 다운로드 한 파일을 삭제하는 중에 오류가 나서 생기는 수도 있습니다. 문제는 이 파일이 아무리 삭제하려 해도 삭제가 안된다는 것에 있습니다. 삭제를 하려면 "항목을 찾을 수 없음" 창이 뜨면서 계속 [다시 시도] 단추만 누르게 됩니다. 그래서 '클릭 투 트윅'과 같은 시스템 최적화 유틸리티 등을 이용해서 "크기가 0인 파일 찾기"를 이용해 파일 최적화를 시도해 보지만. 역시 안됩니다. 유일한 해결 방법은 시작 - 실행(윈도우키 + R) - cmd 를 입력하여 도스창과 같은 cmd.exe를 띄운 후 해당 디렉토리로 가서 ' del *' 를 입력하는 겁니다. 단번에 지워집니다. 허무하게 말이죠.
지역아동센터의 어느 컴퓨터가 SPSS가 안된다고 해서 가봤더니 컴퓨터가 약간 이상했다. 반응도 느리고 응용 소프트웨어 실행도 제대로 되지 않는다. 리부팅 부팅이 끝나고 바탕화면이 나타날 즈음 이상한 메시지 출현. 파일 이름 경고 컴퓨터에 "C:program.dll"(이)라는 이름의 파일 또는 폴더가 있어 일부 응용 프로그램이 올바르게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C:program5.dll"(으)로 이름을 바꾸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름을 바꾸시겠습니까? 도대체 넌 뭐냐? program.dll [무시]를 누르고 SPSS 실행, 여전히 실행이 안됨. 다시 설치를 했는데도 안된다는 담당 선생님의 말씀을 참고하여 시스템 복원 시도, 성공, 아마 악성소프트웨어에 의한 감염인 듯.
성폭력, 미투 운동으로...쫓겨나다시피... 그의 죽음을 추모도 못 하고 화장으로 처리...우째 이런 일이...미투와 코로나로사회적 거리두기로 우리나라가 많은 변화가 있을 듯 합니다. 그동안 사회에 안 좋은 습관들과 인식들이 많이 청소 되겠죠.
답글삭제남자 여자가 많은 모임에서는 늘 언행과 품행을 조심해야 합니다.
언행과 품행을 조심해야 하는 건 남자 뿐일까요? 저도 미투운동을 지지합니다. 피해자들은 그 동안 얼마나 힘들고 외로웠을까요. 그렇지만 미투운동을 교묘히 이용하는 여자들에 대해서는 그 어느 여성단체에서 언급하는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혹시 있으면 알려주세요. 아래는 미투운동 나무위키 한 대목입니다.
삭제--
미투 운동을 항상 정의로운 폭로로 인식해서, 모든 증언과 폭로를 검증 없이 사실로 받아들이는 사회적 세태가 무고한 피해자를 만들어내고 있다. 여성들, 특히 페미니스트들은 피해자라고 나타난 여자의 말을 무조건 신뢰하지만, 가해자로 지명된 자의 말은 무조건 불신한다. 어떠한 해명을 해도, 일단 가해자로 지명됐으면 본인들 머리에는 평생 가해자다. 그리고 이것이 정말 잘못된 것은, 죄를 안 지었다는 것을 증명하라는 식으로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미투 운동의 가장 심각한 문제점이자 비판을 받는 가장 치명적인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