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 본드 초기 영화 19편 미국 유튜브에서 무료 스트리밍

<노 타임 투 다이(No Time To Die)>는 2021년 개봉 예정인 25번째 007 시리즈 작품 중 하나다. 원래는 2020년 4월에 개봉될 예정이었으나 COVID-19 팬데믹으로 1년 뒤인 2021년 4월로 연기됐다.


슬래시필름과 아이오9에 의하면 유튜브와 MGM이 현재 미국에서 유튜브의 '무료 시청' 섹션을 통해 초기 제임스 본드 영화 19편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한다. 여기에는 숀 코넬리가 주연한 <살인번호>, <골드핑거>와 같은 작품과 피어스 브로스넌의 <골든아이>와 같은 작품도 포함된다.

넷플릭스에서도 <카지노 로얄> 리메이크와 <퀀텀 오브 솔러스>(<스카이폴>, <스펙터> 제외)를 볼 수 있지만 소니의 다니엘 크레이그 영화는 볼 수 없다.

이번 007 초기 편의 무료 스트리밍은 최근 사망한 숀 코넬리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한 것으로 보이지만 이 무료 제공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지는 확실하지 않다. 폭발적인 코로나 확진자증가세 속에 위험한 극장기를 가는 것 보다 집에서 땅콩이나 까먹으며 유튜브로 추억의 007시리즈를 처음부터 다시 섭렵하는 것도 좋은 연말을 보내는 방법이 될 수 있을텐데 미국에만 해당되는 이야기니 우리나라는 언제쯤 007 시리즈가 풀릴지....

댓글

주간 인기글

최악의 루틴

지름신 발동! 어메이즈핏 티렉스 프로(Amazfit T-Rex PRO) 구매

ETF는 exchange-traded fund의 약자(냉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