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어 금주의 무료앱 소개 - CHOMP

이번주 앱스토어 금주의 무료앱에 'CHOMP'라는 앱이 선정되었다. 미취학 아동을 둔 부모들이라면 한번쯤 자녀에게 이걸 보여주면서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https://itunes.apple.com/kr/app/chomp-by-christoph-niemann/id1061132313?mt=8#
iPhone 스크린샷 1

‘CHOMP’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인 Christoph Niemann이 제작한 최신 앱입니다. 이전에 발표한 ‘Petting Zoo’는 전 세계 수백만 어린이들과 가족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습니다.
‘CHOMP’ 에서는 손으로 그린 재미있고 기지가 넘치며 사랑스러운 일러스트레이션과 애니메이션이 최신 카메라 기법과 결합되어, 피아노의 거장, 스파게티를 후루룩거리며 먹는 곰, 살아 움직이는 뻐꾸기 시계와 같은 다양하고 우스꽝스러운 역할 놀이를 어린이와 어른이 자연스럽게 해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역할은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이 앱의 가장 반짝이는 아이디어와 특별한 장점은 어린이들이 자신의 얼굴과 함께 흉내내기, 노래 부르기 등을 통해 놀이에 적극 참여함으로써 자유롭게 창조성을 발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카 메라와 비디오 기능을 활용하여 신나는 모험의 기억을 영원히 간직할 수 있습니다. ‘CHOMP’는 직관적으로 사용하기에 매우 쉽도록 디자인되었으며, 어린이들이 엄마, 아빠, 할아버지, 할머니, 대부, 대모, 친구들, 형제 자매들에게 보내는 독특한 메시지를 순식간에 만들어서 노래 부를 수 있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저는 화성을 매일 출근합니다

HP 멀티미디어 스피커 HDE-6002 구매

두번 볼 영화는 아닌 '메이저 그롬: 플레이그 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