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어 금주의 무료앱 소개 - Warhammer 40,000: Deathwatch - Tyranid Invasion

이번 주 앱스토어 금주의 무료앱에 'Warhammer 40,000: Deathwatch - Tyranid Invasion'(이름도 길다~)이 선정되었다.
https://itunes.apple.com/kr/app/warhammer-40-000-deathwatch/id791134629?mt=8#
iPhone 스크린샷 1
마치 스타크래프트의 마린을 연상케 하는 대원들을 조직해 우주 침략자들을 소탕하고 임무를 완수하는 턴제 방식의 전략 게임이다.
임무를 완수하여 새로운 무기(Wargear)나 새로운 대원(Deathwatch Space Marines)을 영입할 수 있다. 미션 수행 중 대원이 죽게 되면 그 동안 모았던 XP가 모두 소멸되니 주의해야 한다. XP는 체력을 증가시키거나 명중률, 치명타 등을 올릴 수 있는 소중한 포인트다. 게임 초반에 가능한 한 모을 수 있는대로 모아 약한 체력을 보충하는 것이 좋다. 중반 이후에는 충분히 모은 XP로 특수능력이나 외모, 특수무기를 잠금해제 할 수 있다.
화염방사기와 같은 범위 데미지 무기를 쓸 때에는 피해 범위에 아군이 있는지 잘 살펴야 한다. 무심코 화염방사기를 사용하다가 아군이 피해를 입거나 사망할 수 있다.
3D 엔진을 사용한 게임이라 배터리 소모와 발열량이 상당하다. 배터리를 오래 사용해야 하는 경우라면 자제하는 것이 좋을 듯.
40개의 미션과 38종의 고유한 데스워치와 150여 가지의 무기들이 있으며 다양한 스킬의 데스워치를 빨리 모으고 싶으면 카드 팩을 유료로 구매할 수 있다. 턴제방식이라 박진감을 떨어지지만 특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한 전략이 요구되는 중독성이 강한 게임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저는 화성을 매일 출근합니다

HP 멀티미디어 스피커 HDE-6002 구매

두번 볼 영화는 아닌 '메이저 그롬: 플레이그 닥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