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u4iOS의 iRec 다운로드 불가

아이폰의 화면을 녹화하기 위해 무려 $12.99나 주고 구입한 Reflector가 버전이 2로 올라가면서 기존 버전이 iOS9에 대응을 하지 못하고 있다.

Reflector 실행 후 아이폰의 AirPlay로 컴퓨터 이름을 선택하면 미러링을 체크하는 창이 뜨고 미러링 체크하는 순간 아이폰 화면이 컴퓨터 화면으로 전송되는데 미러링 체크하는 창이 뜨지 않는다.
iOS9 대응에 대한 구버전 개발에 손을 뗀 모양이다. 기존 구매자들에게 iOS9에 대응하는 최신 버전을 20% 할인된 가격에 프로모션을 하고 있는데 이런 식으로 구버전에 대한 지원을 아예 끊는 방식이라면 신버전이라도 구매를 선뜻 하기 어렵다.
아이폰 화면을 녹화하는 유료 소프트웨어의 대안으로 Emu4iOS의 iRec가 있었는데 지금은 다운로드가 되지 않는다. 이 앱도 iOS9에 대응을 하지 못하고 있는 모양이다.

다운로드가 되는 듯 하다가 완료되지 못하고 'App을 다운로드할 수 없음 현재 'iRec'을(를) 설치할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만 계속해서 뜨고 있다.
혹시 이 글을 읽는 분 중 아이폰 화면을 비용없이 녹화하는 방법을 아시는 분들의 의견을 기다린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손목에 가민이 있는 분들은 2021 뉴발란스 런온 언택트 런 때 스마트폰 놓고 달리셔도 됩니다

신나는 영화 '수퍼 소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