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지오랜드 캠핑 후기

지난 주에 온가족이 지오랜드 캠핑장으로 캠핑을 다녀왔다.
충남 지오랜드는 태안군 남면 신온리 323-6번지에 위치하고 있는데 근처에 튤립축제를 하고 있어서 그런지 인근에 차량이 엄청 많아 올라오는데 애를 먹었다.
지오랜드는 ATV(산악자전거), 캠핑카 등을 주로 하는 레저회사인데 최근 오토캠핑장도 신설하여 아주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으로 캠핑을 즐길 수 있었다. 특히 들어가면 저절로 조명과 클래식음악이 재생되는 편백나무 화장실이 인상깊었다. 2박 3일의 여정이었는데 충전기를 안가져가서 아이폰 배터리가 이틀만에 방전되어 사진을 많이 못찍은 것이 아쉽다.




첫날 밤 오돌오돌 떨면서 새벽 늦게까지 술을 푸는 중. 이 맛에 캠핑을 다니는 건 아님(진짜)

사실 이번 캠핑은 산거북 카페의?정기캠핑이었는데 역시 정기캠핑이라 많은 분들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았다.(울 집사람이 데려간 동네 아줌마팀 3팀 포함 무려 12팀이나 모였다)




산거북 카페에서 공구를 진행하고 있는 얼짱 쭈구미 사장님도 오셔서 맛을 보여주셨다. 얼린 쭈꾸미라고 도저히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상태 좋고 맛도 일품이었다.

화장실 겸 샤워실이다. 지은 지 얼마 되지 않아서 매우 쾌적하다. 따뜻한 물도 잘 나오고.

뜨거운 물이 나오는 개수대다.

지오랜드 근처 이정표. 지오랜드, 캠핑카, 샤워장, 화장실, 자판기, 바다가는길, ATV, 안내소.

수십대의 ATV가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한 번 타는데 2만원. 서바이벌 게임용 총알은 10발에 1천원.

지오랜드는 청포대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드르니항이나 몽산포 해수욕장을 들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태안 해변길을 따라 걸어보고 싶었으나, 실패.

여섯 집이 모이니까 애들도 아주 바글바글, 애들 먼저 먹이고 어른은 나중에.

오늘의 포토제닉.

의자에 신발 던져 올리면 경품을 타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 산거북 카페 주인장 산거북.

울 마눌님도 시도했지만 안타깝게도 실패. 이후 사진은 아이폰 배터리 방전으로 생략. 즐거운 캠핑이었음.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그대들은 무엇을 살것인가

yes24에서 문화상품권 사용하기

유통기한이 1년이 넘은 스파게티 소스 먹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