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책사고 술 얻어먹자!

< 내용추가>이게 뭔가 하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저희 복지관 부설 주간보호센터에서 책을 하나 냈어요. 그런데 책 내용이 그런지 잘 안팔려요. 그래서 속상해요. 제가 운영하는 이 블로그를 이용해서 어떻게 하면 책 판매량을 늘려볼까 궁리하다가 이렇게 불쑥 손을 내밉니다. 불쑥 내민 손 쑥쓰럽지 않도록 꼭 잡아 주세요. < 추가끝>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책 <주름진 손등에 꽃을 그리다>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보내주시는 분이 100분이 넘으면 제가 술을 쏩니다. 인증샷 올려주신 모든분께 쏩니다. 무조건 쏩니다. 술 쏘고 파산합니다.


참가방법




  1. 책 <주름진 손등에 꽃을 그리다>을 구입합니다.(집근처 서점, 온라인 방법 편하신대로)

  2. 책과 함께 인증샷을 찍습니다. 책표지와 얼굴(일부 가능)이 나와야 합니다.

  3. 인증샷 사진을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에 올립니다.(싸이월드 X)

  4. 사진을 올릴 때 글쓰는 부분에 책 제목과 함께 링크(http://bit.ly/VC9W1H)를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5. 블로그를 이용하시면 이글에 트랙백(엮인글)을 걸어주시면 되고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이용하시면 인증샷 올리시고 이글에 댓글로 알려주시면 참가 완료.

  6. 파산준비 끝.




제가 1빠로 이벤트 참여하였습니다. 이로써 제가 술을 쏴야 하는 사람은 99명으로 줄었습니다.

책 사기만 하면 술쏘는 줄 알고 구매했는데 완전 낚였다며 항의하시던 안미님이 결국 인증샷을 보내주셔서 2빠로 참여하셨습니다. 책이 아니라 구매화면 캡쳐인데 클레임고객이므로 무조검 참여완료.

책을 무려 스무권이나 가져가신 국회의원 김미희 사무실의 김
경님 세번째로 참여하셨습니다. 서평까지 써주신다고 하니 기대하겠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책 이야기하자 무조건 사주신다며 온라인 구매 인증샷을 보내주신 제 첫번째 직장 실장님이자 인생 선배이신 안화님 네번째로 참여하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로.

제가 권하는 책이라면 언제든 바로 구매한다며 제게 직접 구매하신 한국 코치계를 이끌어 가시는 박
경 코치님, 다른 코치님들께도 적극적으로 추천하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다섯번째로 참여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책을 산지는 일주일 되었는데 컴퓨터랑 안친해서 그냥 사진만 보내주신 황란님의 아드님 인증샷입니다. 가끔 술한잔씩 하는 제가 사는 아파트 이웃 사촌입니다. 여섯번째로 참여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제주도에 사는 죽마고우 조
순님이 아들과 함께 인증샷을 보내주셨습니다. 처음엔 책만 세권 찍어서 보내주었길래 얼굴이 나와야 인증이 된다고 했더니 아들까지 같이 찍어서 보내주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일곱번째로 참여하셨습니다.

학습코치로 맹활약을 떨치고 계신 김호 코치님께서 인증샷을 보내주셨습니다. 김호 코치님은 귀여운 곰들과 함께 살고 계십니다.

YBM으로 취업한?청소년센터 제자였던 녀석이 책을 두권이나 샀다고 인증샷을 보내 주었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댓글

  1. 제가 1빠로 이벤트 참여하였습니다. 이로써 제가 술을 쏴야 하는 사람은 99명으로 줄었습니다.

    답글삭제
  2. 책 사기만 하면 술쏘는 줄 알고 구매했는데 완전 낚였다며 항의하시던 안*미님이 결국 인증샷을 보내주셔서 2빠로 참여하셨습니다. 책이 아니라 구매화면 캡쳐인데 클레임고객이므로 무조검 참여완료.

    답글삭제
  3. 책을 무려 스무권이나 가져가신 김*경님 세번째로 참여하셨습니다. 서평까지 써주신다고 하니 정말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4. 책 이야기하자 무조건 사주신다며 온라인 구매 인증샷을 보내주신 안*화님 네번째로 참여하셨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로.

    답글삭제
  5. 제가 권하는 책이라면 언제든 바로 구매한다며 제게 직접 구매하신 박*경 코치님, 다른 코치님들께도 적극적으로 추천하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다섯번째로 참여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책을 산지는 일주일 되었는데 컴퓨터랑 안친해서 그냥 사진만 보내주신 황*란님의 아드님 인증샷입니다. 가끔 술한잔씩 하는 제가 사는 아파트 이웃 사촌입니다. 여섯번째로 참여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7. 제주도에 사는 죽마고우 조*순님이 아들과 함께 인증샷을 보내주셨습니다. 처음엔 책만 세권 찍어서 보내주었길래 얼굴이 나와야 인증이 된다고 했더니 아들까지 같이 찍어서 보내주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일곱번째로 참여하셨습니다.

    답글삭제
  8. 학습코치로 맹활약을 떨치고 계신 김*호 코치님께서 인증샷을 보내주셨습니다. 김*호 코치님은 귀여운 곰들과 함께 살고 계십니다.

    답글삭제
  9. 제자 이*란이 책 두권 사서 인증샷 보내줌.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샌디스크 울트라와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의 차이

귀뚜라미 보일러 에러 96 해결방법

PuTTY - Network error: Connection timed out 해결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