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아재비 필요하신 분!


제가 일하고 있는 곳에 게아재비가 있다고 했더니 아들 녀석이 한마리 갖다 달라고 해서 갖다 주었습니다. 그랬더니 금붕어 네마리가 들어 있는 어항에 집어 넣더군요. 이틀이 지났는데 아직 서로 공격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같이 넣어준 물장군 두 마리는 사라졌네요. 도망간건지 금붕어에게 잡혀 먹힌 건지 모르겠습니다.
게아재비 필요하신 분 있으면 말씀하세요. 하루에도 몇마리씩 잡아서 없애야 하기 때문에 혹시 필요하신 분 계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게아재비가 생소하신 분들은 위키백과를 참조하세요.

댓글

  1. 알고있기로는..... 저녀석이 금붕어를 공격한다고...^^;
    아마 크기가 커서 공격하지 못하는 것일지도 몰라요...

    답글삭제
  2. 제 생각에도 그런 것 같습니다. 게아재비가 물속 어류를 먹이로 삼는다고는 하지만 금붕어의 크기가 제 크기보다 크니 선뜻 공격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게아재미 먹이를 따로 주어야 하는지 고민입니다.

    답글삭제
  3. 언넝 유혈사태가 나기 전에 어항에 망을 쳐서 격리 하는건 어떨까요?

    답글삭제
  4. 게아재비가 수줍음이 많아서 그런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게아재비가 며칠 굶었는데 괜찮을까 걱정입니다.

    답글삭제
  5. [...] 지난 6일 아들녀석이 잡아달라고 해서 잡아온 게아재비가 죽었습니다. [...]

    답글삭제
  6. 안녕하세요,
    뵙지도 않고서 부탁드리기 죄송합니다만, 혹시 게아재비가 사는 곳을 알 수 있을런지요? 저희 애가 꼭 잡아 보겠다고 오래 전부터 노래를 불러서요... 이번 주말에는 꼭 잡으러 가자고 약속했는데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서 여쭤 봅니다.

    답글삭제
  7. 안성내츄럴리조트 원더풀에 오셔서 수영하다 보면 하루에도 몇마리씩 잡을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
  8. 저가 게아재비 암수가필요한데2마리주실수있나요
    01083137663문자주세요

    답글삭제
  9. 어떡하죠? 게아재비는 여름 수서곤충이라 가을이나 겨울엔 없어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