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할만 합니다






오늘 식객 27권을 택배로 잘 받았습니다. 청소년센터 아이들과 함께 잘 보겠습니다.





이 [식객] 시리즈는 얼마전 보배드림자동차쇼핑몰(@bobae_dream)의 트위터 이벤트에 응모했다가 당첨되어 받게 된 것입니다. 트위터 하다 보니 도미노피자 팔로워 할인으로 아주 저렴하게 피자를 먹기도 하고 보배드림자동차쇼핑몰에서도 당첨되어 이런 멋진 경품을 다 받네요.





이럴 때마다 드는 생각 트위터, 할만 합니다.

댓글

  1. 사람사는 냄새가 나서 좋지만, 정작 살냄새가 정말 나는 물리적인 인연들이 줄어드는건 아쉬워요 ㅠ.ㅠ

    답글삭제
  2. 그래서 저는 아는 사람과 같이 있을 때에는 아이폰을 꺼내지 않으려고 노력중이에요.

    답글삭제
  3. 식객 정말 짱이죠!!
    꼭 재밌게 읽으시길~~

    답글삭제
  4. 저보다 저희 두 아들이 먼저 섭렵하고 있습니다. 재밌긴 재밌나 봐요.

    답글삭제
  5. 저도 시험 2주전에
    버닝해서 읽은 기억이나네요 ㅋㅋ

    답글삭제
  6. 저희 큰아들 벌써 이십면권째 읽고 있답니다.

    답글삭제
  7. Backface.org (뒷통수 연구소)2010년 10월 2일 오전 2:54

    이글은 트위터의 @think1more @hongss 께서 요청해서 작성된 post 입니다. 만약 아래와 같은 시스템을 구축 해보고자 하신다면 그냥 만들어드릴 수는 없습니다. ^^ 저도 개발자분들께 돈을 드려야 하니깐 돈 좀 들어갑니다. ㅋㅋㅋ 하지만, 국내에서도 충분히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못해서 안하는게 아니라 하려고 하는 사람이 없어서 안하는 것입니다. 요즘에 국내에서도 프로야구 플레이오프가 한창 진행되고 있다. 롯데 자이언츠..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손목에 가민이 있는 분들은 2021 뉴발란스 런온 언택트 런 때 스마트폰 놓고 달리셔도 됩니다

신나는 영화 '수퍼 소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