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의 독주를 막을 수 있나?






엊그제 애플에서 멀티태스킹이 가능하고 앱 안에서 광고수익이 가능토록 한 아이폰 OS 4.0을 발표했는데 라이벌 업체들의 신모델들도 오는 4~5월에 더 나은 기능과 속도를 무장하고 출시된단다.
인터넷 강의가 안되는 이유로 아이폰 구입을 미루고 있었는데 신제품들이 나오면 당장 인강 재생이 되는지부터 확인해봐야겠다.

앱스토어를 통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과 신기술로 무장한 아이폰, 그러나 웹브라우저를 선택할 수 없거나 수리시 무조건 수리제품으로 교환해 주는 등의 문제점으로 사용자들의 불편함이 없지 않은데 이런 틈새를 해결한 경쟁자들의 도전에 결국 스마트폰의 춘추전국시대가 곧 도래할 것 같다.

사진출처 및 관련기사 : http://hani.co.kr/arti/economy/it/415571.html

댓글

  1. 이선생 사면 나도 사야지..이선생 사는걸로.ㅎㅎ

    답글삭제
  2. 아직은 관망중이야. 계속 새로운 제품이 나오고 있고 내가 필요로 하는 기능과 성능에 만족하는 제품을 기다리는 중이지.

    답글삭제
  3. 독서락의 책방연구소2010년 4월 26일 오전 11:23

    지난 주말 조선일보 Weekly Biz에 나온 의 저자의 인터뷰 기사다. 오늘날 기업의 리더들이 직면한 절대 명제 가운데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해마다 기업을 성장시키는 것이다. 그것도 어떻게 성장하느냐가 관건이다. 수익을 내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실제로 많은 기업들이 성장을 하고 있지만, 수익을 내지 못해 허덕이고 있고, 몇몇 기업은 아주 가끔씩만 수익을 내는 데 그친다. 그런데 어떤 기업들은 수년간 지속적으로 꾸준히 수익을..

    답글삭제

댓글 쓰기

주간 인기글

어메이즈핏 티렉스 워치 페이스 정리

최악의 루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