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SMS로 월 330건 무료 문자메시지 이용하기

연말이라 여기 저기 문자 메시지 보낼 일이 산더미같은데 네이트온 10통은 턱도 없고, LG텔레콤의 50통은 이미 다 써버렸고, 이제 농협 50통을 쓸 차례인가?

예전엔 이지가이드의 무료 문자 330건 서비스를 아주 유용하게 사용했었는데 이미 서비스가 종료되고 말았다. 그런데 나중에 알게되었는데 이지가이드 말고 이런 MiniSMS를 이용해서 월 330건의 문자메시지를 제공하는 사이트가 몇개 더 있었으니 바로 백드롭, 뉴요커, 드레스캠퍼, 온아이엠 등이다.


해당 사이트를 방문하면 팝업, 혹은 사이드 메뉴를 통해 무료 문자메시지 보내는 프로그램인 miniSMS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다운로드 받은 MiniSMS를 설치하고 메인화면 윗쪽의 회원가입 단추를 누르고 간단한 회원가입만으로 기본 30건, 매일 10건씩 해서 한달에 330건의 문자메시지를 무료로 보낼 수 있다. 단, 매일 10건을 충전하려면 메인화면 아래의 배너를 눌러야 하는데 하루에 10건 이상 충전이 되지 않는다고 하는데 사용한 만큼 또다시 충전되니 사실 10건 이상 충전이 가능한 셈이다.






 

댓글

  1. 문자질의 참을 수 없는 가벼움...
    올 연말 난 문자질을 참아보련다.

    답글삭제
  2. 문자보다는 음성 통화가 훨씬 정겹긴 하지... 그 통화해야 할 목록이 너무 많아서 문제지만.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콜드 마운틴'

손목에 가민이 있는 분들은 2021 뉴발란스 런온 언택트 런 때 스마트폰 놓고 달리셔도 됩니다

신나는 영화 '수퍼 소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