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게이트런던, 결국 무료화

주말만 무료로 제공하던 헬게이트런던이 13일 오늘부터 결국 무료화(향후 부분유료화)를 선언하는군요.

작년 이맘때쯤에 헬게이트런던 게임 이용요금과 관련된 글을 쓸 때부터 어느 정도 예상되었던 결과입니다. 게임 자체로 보면 대작 중의 대작인데 게임운영을 그 따위로 하니 이용자들이 떨어져 나갈 수 밖에요. 결국 떠나는 유저들을 잡기 위해 무료화라는 마지막 승부수를 띄운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한빛소프트는 무료화라는 이름만 내걸고 예전처럼, 아니 예전보다 못한 게임운영을 보여준다면 이번 무료화라는 특단의 결정이 빛을 보지 못할 것임은 두말할 나위도 없습니다.
새로운 업데이트와 함께 모든 지역이 개방되고 새로운 보스몹들도 출현한다니 헬게이트런던 유저들에게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미지 출처 : 헬게이트런던

댓글

  1. 특정 지역만 무료화하는 이전의 방법보다는 낫군요
    음.. 그래도 유료게임은.. 정액제로도 힘든 세상이에요 ㅠ.ㅠ

    답글삭제
  2. 우리나라 실정에는 온라인게임은 부분유료가 딱인거 같아요.

    답글삭제
  3. 헬게이트 무료됬다! 해서 해봤습니다..물론 유료일떄도 해봤지만.. 무료때 하니까 유료때보다 더 바보가 된것같더군요.. 그래픽부터시작해서.. 예전그 공포감,스릴감 등이 줄어든것같더군요..ㅎ 나이 20에 이런말하기 그렇지 유료때 무서워서 접었습니다 하하하하

    답글삭제
  4. 저도 다시 해보았는데 정말 툰타님 말씀대로 분위기 쇄신은 좀 힘들어 보이더군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콜드 마운틴'

손목에 가민이 있는 분들은 2021 뉴발란스 런온 언택트 런 때 스마트폰 놓고 달리셔도 됩니다

신나는 영화 '수퍼 소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