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년 09차 수상인명구조원 강습 시작

쌍십절은 중국쪽에서만 경사가 아닌 듯 싶다.




2006년 10월 10일, 순디자인을 창립했다.
그로부터 3년 후인 2009년 10월 10일, 대한적십자사 경기지부의 수상인명구조원 수강테스트에 합격하여 09년 09차 62시간동안 수강하게 되었다.

주말반이라 11월 8일까지 토요일과 일요일은 거의 수영장에 몸을 넣고 있어야 한다. 매일같이 맹훈련을 이겨내려면 당분간 좋아하는 술도 자제해야 한다.(이점이 가장 슬프다)
나이는 30대 후반이지만 늘상 신체나이는 20대라고 주장했었는데 같이 수강하는 젊은 청년들에게 절대 뒤지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물병 챙기고 수영장으로 출발~

(이번 강습에 큰 불평불만 않고 지원을 아끼지 않은 아내에게 무한한 감사를 전한다)

댓글

  1. 이제 제 2의 조오련을 노리시는 건가요 ㅎ

    답글삭제
  2. 입다물라는 이야기지요?

    답글삭제
  3. 아이구, 조오련에 빗대시다니 과찬이십니다.
    그냥 물에 빠져 죽지 않을 정도인데 강습의 강도가 장난 아니군요.
    남구하려다가 제가 먼저 죽을 판이에요.

    답글삭제
  4. 체코 프라하를 여행한 지 벌써 1달도 더 지나버린 지금에야 올리는 포스팅. 프라하에서 이웃 블로거인 oneniner 님과 이정일 님을 위한 멋진 선물(기념품)을 샀다. 다름아닌 전설의 마주 압생트. 1888년에 고흐가 자기 귀를 자르게 만들고, 1905년엔 압생트를 마신 가장이 일가족을 총으로 살해하게 만들었다는 전설의 마주다. ㄷㄷㄷ한 포스가 느껴지는가? 숙소에 가져온 뒤 이에 걸맞는 멋진 포스팅을 준비하기 위해 자료를 수집하고 있었다. 처음에 찾..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영화 '콜드 마운틴'

손목에 가민이 있는 분들은 2021 뉴발란스 런온 언택트 런 때 스마트폰 놓고 달리셔도 됩니다

신나는 영화 '수퍼 소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