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 Chow가 점점 장사꾼으로 보이기 시작한다

어제는 트위터에서 6일 동안에 5천600명 이상의 친구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한 메일을 받았다.
그 내용이 궁금하여 메일의 내용을 찬찬히 훑어보는 순디자인연구소장. 중간에 이런 내용을 읽고 말았다.


I'm going to show you two methods to add a ton of targeted followers to your Twitter account. The first method is slow and requires a lot of manual work but is completely free. The second method cost a little bit of money but is fully automated. Which one you use is entirely up to you.



첫번째 방법은 무료이긴 하지만 느리고 많은 수작업이 필요하고 두번째 방법은 약간의 비용을 들여야 하지만 완전 자동화된 방식이 있단다. 저기서 말한 a little bit of money에 해당하는 약간의 금액이 얼마인고 하니 미화 77달러다. '트위터 스나이프'란 툴을 사라는 건데 77달러가 뉘집 개이름이냐?

John Chow가 점점 장사꾼으로 보이기 시작한다.

댓글

  1. 갸는 예전 아글로코할 때부터 저한테 찍혔던 놈입니다. 요즘 무슨 음식블로거 짓꺼리도 하고...암튼 땟넘은 시러여.

    답글삭제
  2. 외국사이트의 돈버는 전형적인 방법 같더군요.
    헐헐헐 입니다.

    답글삭제
  3. 점점 이미지가 안좋게 변해가는 사람 중 한사람입니다.
    완전히 돈에 눈이 먼 사람 같아요.

    답글삭제
  4. 추천방식의 커미션 가져가기, 사실 찾아보면 엄청 많아서 우리 실생활에도 아주 뿌리깊게 자리집힌 방법이긴 하죠.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저는 화성을 매일 출근합니다

HP 멀티미디어 스피커 HDE-6002 구매

보고 있니? 보고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