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드포스피드 월드온라인(Need for Speed: World Online) 개봉박두
니드포스피드 월드온라인((Need for Speed: World Online)이 이르면 올해 말 출시한다고 합니다.
EA 싱가폴 스튜디오에서 개발중이라는데 내 차를 커스터마이징하여 향살시킬 수 있으며 다른 유저와 승부를 겨룰 수 있는 MMORG형태로 무료로 서비스한다고 합니다. 우오오오~
니드포스피드 포르셰 언리쉬드에 이어 밤잠을 설치게 할 게임이 등장하는군요.
자동차 게임을 좋아하시는군요. 저도 언더그라운드까지는 nfs 시리즈 팬이었는데 이후로 모든 게임을 끊는바람에 요즘은 얼마나 발전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답글삭제아참, 카트라이더는 가끔 하는군요^^;
게임을 거의 안합니다만 그 중 해본 것 하나가 '니드포스피드'. 10년쯤 됐을려나. 아주 고전 시리즈를 했겠네요. ^^
답글삭제저는 유독 포르셰 언리시드(포르셰 2000으로 더 알려진)의 매력에 푹 빠졌었죠.
답글삭제다양한 포르셰 시리즈를 운전하는 맛과 거의 실제와 가까운 물리엔진의 느낌.. 오오~ 상상만해도...
니드포스피드, 아주 역사가 오랜 레이싱 게임이죠.
답글삭제현실에선 그렇게 질주했다간 딱지나 받을 게 뻔하니까 게임에서라도 고속으로 질주하며 스트레스 푸는 거죠.
니드포스피드 초창기 원로?유저가 접니다. ㅋㅋ
답글삭제당시 시디게임.....
1인지 2 버전인지 기억은 잘안나지만 자동차 바퀴가
없이 그냥 몸체만 보였던 레이싱 ㅡ.ㅡ
더불어 좋아했던 게임은 "모토레이서" 요거 굿이었는데요.ㅎ
아하~ 그러시군요.
답글삭제전 니드포스피드 핫퍼숫을 처음 접하고 포르셰 언리시드에 매료되었죠.
뭐랄까, 카트라이더와 같은 아케이드 게임과는 질적으로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