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에게 이메일 만들어 주다

학교에서 아이 이메일을 만들어서 메일주소를 적어오라더군요.
구글앱스를 이용한 순디자인 메일을 만들어 줄까 했는데 생각을 바꾸어 야후 메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네이버는 아예 고려대상에서 빠졌고 한메일과 야후 중에서 고민을 잠시 했는데 한메일은 나중에 수신문제로 아이가 쓸데없는 걱정을 할 것 같아 야후로 정했습니다.
아이디를 정하는데 되도록이면 간결하면서도 독특한 아이디를 만들어 주려고 하니 좋은 아이디는 이미 다른 누군가가 모두 선점해 버린 상태더군요.



한참 검색한 후에 맘에 드는 아이디를 정해주었습니다.

여태껏 집에서는 컴퓨터를 하지 못하게 했는데 이젠 아이에게도 집에서 컴퓨터를 하게 해야 하는 건가요?

댓글

  1. 언제 어디서나 메일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을 사주시는겁니다. ( --)a

    답글삭제
  2. holyguy................ 요거 살포시 추천.
    귀엽게 만들면 나이들어서 사용하긴 좀그렇겠죠? ㅎ

    답글삭제
  3. 요즘은 학교에서도 이메일을 만들라고 하는군요. 아이디니까 아이가 결정해야 하지 않을까 싶은데... 엉엉~ 요즘 이래요~OTL

    답글삭제
  4. 책을 많이 읽게 하려고 컴퓨터를 포함한 최첨단 기기는 되도록이면 늦게 접하게 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스마트폰은 일단 제가 먼저 :)

    답글삭제
  5. 최대한 짧은 걸로 고르다가 그냥 이름 이니셜 약자를 이용했습니다.

    답글삭제
  6. 아이가 3학년 올라가도록 컴퓨터를 거의 못만져서(사실은 제가 못만지게 해서) 아이디가 뭔지도 잘 모르는 상태입니다.
    저는 최대한 컴퓨터는 늦게 가르치고 싶은데 주위 환경은 제 의도와는 다르게 돌아가고 있나 봅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샌디스크 울트라와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의 차이

귀뚜라미 보일러 에러 96 해결방법

PuTTY - Network error: Connection timed out 해결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