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순디자인 5대 뉴스

안녕하세요?
순디자인입니다.

2007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각종 매체를 통해 힌트를 얻어 다가오는 2008년을 맞아 순디자인도 "2007 순디자인 5대 뉴스"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1.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로 전환

아마도 순디자인에게 있어서 2007년은 공식 홈페이지를 블로그로 전환하여 고객에게 한발짝 더 다가갈 수 있게 되었고 많은 소중한 블로거들과 소통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지금이라도 홈페이지를 가지고 있는 중소기업의 경우 과감히 블로그로 전환하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일반 홈페이지에서 얻기 힘든 개방, 공유, 참여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을 블로그로 구현하시기 바랍니다.

2. 인스브레인과의 전략적 파트너쉽

동종업체인 인스브레인과의 전략적 파트너쉽 또한 순디자인에 있어 둘째가라면 서러운 이슈중의 하나입니다.
단순한 업무 협조 이상의 인력 및 기술지원을 통한 수익창출을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3.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 수입

이 항목은 넣을까 말까 하다가 간혹 이 부분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넣었습니다.
순디자인이 홈페이지를 블로그로 전환하면서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의 수입이 매달 지급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증가하였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작년부터 홈페이지에 적용하였지만 그 동안 수입이 너무 미미하여 내릴까도 하였습니다만 공식 홈페이지를 블로그로 전환하면서 방문자수 증가와 더불어 구글 애드센스의 수입이 급증하였습니다.
지금은 매달 $300~400 정도 수입을 얻고 있으며 꾸준히 증가추세에 있습니다.

4. 무료 명함제작 이벤트

돌아다니다 보면 중소기업 중에 정말 명함 한통 만들기 힘든 영세업자들을 너무 많이 만납니다.
그래서 생각해 낸 것이 무료 명함 제작 이벤트입니다. 뒷면에 "이 명함은 순디자인에서 무료로 만들었습니다"란 문구만 넣고 무료로 만들어 드렸는데 의외로 반응이 좋아 이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지 어떨지 고민중입니다.

5. 기술지원센터 강화

인스브레인과의 전략적 파트너쉽으로 기술지원센터의 기능이 절실히 요구되어 기술지원센터를 강화하였습니다.
업체 유지보수는 물론이고 지역내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컴퓨터 수리 및 업그레이드를 통한 수익을 꾸준히 올리고 있습니다.

댓글

  1. 이 글을 보니 저도 10대 뉴스... 이런 것을 해보고 싶어지는군요.
    남은 한해 잘 마무리하시고 다가 오는 새해에는 원하는 바 모두 이루시기 바랍니다.

    답글삭제
  2. 도아님의 10대 뉴스가 무척 기대됩니다.
    도아님도 새해엔 더욱 건강하시고 뜻하신 것 모두 이루어지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3. 어느덧 "다시금" 시상식과 결산의 계절이 다가왔음을 느낍니다. 올 한해는 불과 70개의 포스트만을 남겨서 추려내기가 부끄럽습니다만, 이벤트는 이벤트대로, 시리즈는 시리즈대로, show 아니 blog carnival 은 계속 되어야 하기 때문에 '04, '05, '06년에 이어서 2007년 "한해를 정리하며 1년 동안 자신의 블로그에서 가장 소중한, 자랑스러운, 애착이 가는 글 10개를 선정"해 봅니다 J (작성일시 순) 노리코의 식탁 紀子の食卓 (...

    답글삭제
  4. 새해에도 더욱 부자~ 되세요. *^^*

    답글삭제
  5. 고맙습니다.
    마음이 넉넉한 부자가 되고 싶습니다.

    답글삭제
  6. 그동안 잘 지내셨어요? 순디자인님.(내가 기억하는 닉네임) 언제...이정일로......ㅋㅋ
    자신감 있는 PR전략이 멋져 보여요.^^
    올 해 순디자인의 5대 뉴스 발표를 보니 축하해 드리고 찬사를 보내야 할 일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인스브레인과 전략적 제휴는 당연히 축하를 해드려야 할 일이고, 무료 명함제작 이벤트 동종 업계에 계시는 블로거들과 디자이너 블로거들의 아낌없는 찬사를 받으실 의미있는 일들을 하신 것 같습니다.
    새해에는 더 더욱 하시는 일 번창하시고 멋진 블로깅을 소망해 봅니다.

    답글삭제
  7. 마루님, 어서오세요.
    닉네임을 회사명으로 하니까 좀 그래서 그냥 실명으로 바꾸었어요.
    어줍짢은 5대 뉴스 발표하고 나서 약간 후회가 들기도 했어요. 이걸 무슨 뉴스라구... 하지만 다른 분들에겐 몰라도 저한테는 뜻깊은 뉴스라 나중에 볼 요량으로 정리해보았습니다.
    마루님도 새해엔 복 많이 받으시고 개인적으로 더 가까워지길 기원합니다.

    답글삭제
  8. 2007년 한해를 마무리하며, Draco가 수여하는 명예도 권위도 없는 상, Draco Award 2007 시간입니다!!1. 올해 최고의 영화올해 최고의 영화는 "300"입니다. 그야말로 멋진 액션과 시원한 "스파르타!!"라는 목청 터질듯한 외침이 점수를 땄습니다. 그외에 스피디한 편집이 돋보였던 코믹 패러디 영화 "뜨거운 녀석들"과 미국식 의료보험제도의 실태를 고발한 "SiCKO"가 후보였습니다. 이명박 대통령후보의 당선으로, "식코"는 좀더 널...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샌디스크 울트라와 샌디스크 익스트림 프로의 차이

유튜브 댓글 사용 중지 푸는 방법

카카오 탈퇴 진짜 어렵네